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여행/태국

by 레몬맛 아몽드 2024. 6. 27.
반응형

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게 정말 멋진 여행지입니다. 저희 가족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아이부터 청소년까지 모든 연령층의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많았습니다.

태국 푸켓 가족여행

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와 활동이 많지만, 이번 포스팅은 특히 어린이를 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어 어른들은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장소는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전문 감독관들도 배치되어 있어 부모님들이 좀 더 편안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1. 스플래쉬 정글 워터파크

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 중 아이들과 함께하는 휴가 계획은 언제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다녀온 스플래시 정글 워터파크는 모든 가족이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아이들은 하루 종일 6가지 테마 존과 테라피를 위한 스프링 풀, 6층짜리 파도 풀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특히 4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우리 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던 최고의 휴가였습니다.

주소: 65/170 Moo 4, Mai Kao Soi 4 T. Mai Khao, A. Thalang Phuket 83110 (공항 근처)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7:45

피자와 패스트 푸드피자와 패스트 푸드
피자와 패스트 푸드
스페셜 할인과 워터파크 시설 지도스페셜 할인과 워터파크 시설 지도
스페셜 할인과 워터파크 시설 지도

2. 짚라인 어드벤처 하누만

푸켓 가족여행에서 우리 가족이 최근에 푸켓 하누만에서 짚라인 모험을 즐겼는데, 정말 잊지 몰할 경험이었어요!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이 모험은 우리 가족 모두를 사로잡았어요. 특히 우리 가족 중에는 항상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더 재미있었죠.

짚라인 플라잉 하누만짚라인 플라잉 하누만
짚라인 플라잉 하누만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푸켓에서 가장 길고 빠른 짚라인을 타고 열대우림을 가로질러 날아다니는 기분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짚라인을 타면서 느꼈던 스릴과 속도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죠.

저희는 리뷰를 참고하여 짚라인 모험을 선택했는데, 모두가 이 경험을 강력히 추천하더라고요. 짚라인이 조금 무섭다면, 스카이워크로 올라가서 열대우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30개가 넘는 활동 플랫폼중에서 다양한 체험을 선택할 수도 있었어요. 이 덕분에 가족 중 모험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티켓 예매 바로하기티켓 예매 바로하기티켓 예매 바로하기
티켓 예매 바로하기

전체적으로 우리 가족에게는 하누만 짚라인 어드벤처는 푸켓 여행의 하이라이트였고, 다시 가고 싶은 곳으로 남았어요.

3. 하누만 루지 650미터

푸켓 가족여행에서 하누만 어드벤처에 또 다른 즐길거리는 루지 체험이 되겠습니다. 우리 가족은 정말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처음엔 아이들이 약간 겁을 먹었지만, 막상 타고나니 모두 신나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루지는 생각보다 쉽고 아전 해서 아이들도 금방 익숙해졌고, 우리는 경사를 따라 빠르게 질주하며 멋진 풍경을 즐겼어요.

하누만 루지 650미터하누만 루지 650미터
하누만 루지 650미터

특히나 우리 가족은 경쟁심이 발동해서 누가 더 빠르게 내려가는지 시합을 하기도 했는데, 아이들이 예상외로 빠르게 적응해서 승부를 예측할 수 없었어요. 루지 트랙은 650미터로 길고 다채로워서 매번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하누만 루지 650미터하누만 루지 650미터하누만 루지 650미터

체험 후에는 아이들은 또 타고 싶다고 졸라서 한 번 더 타게 되었답니다. 이 경험 덕분에 가족 모두가 함께 웃고 떠들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푸켓 하누만 루지는 우리 가족에게 완벽한 하루를 선사해 준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4. 바나나 비치 투어

푸켓 가족여행에서 바나나 비치 보트 투어는 우리 가족에게 정말로 멋진 시간이었어요. 보트가 출발하자마자 아이들은 신나서 바람을 맞으며 환호했어요. 맑고 푸른 바다 위를 달리며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순간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바나나 비치 투어바나나 비치 투어
바나나 비치 투어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아이들은 모래성을 쌓으며 즐거워했어요. 그리고 스노클링을 하며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를 구경했는데, 아이들은 물속에서 놀라운 생물들을 발견할 때마다 신기해하며 웃음을 터뜨렸어요.

점심시간에는 해변에서 맛있는 현지 음식을 먹으며 가족 모두가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보트로 돌아오는 길에는 선셋을 감상하며 하루의 피로를 잊었어요.

3가지 투어 옵션 선택
↑클릭: 3가지 투어 옵션 선택

한국인 전용 가이드를 원하실 경우는 "그린망고홀리데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1부 보기

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 푸켓 어린 아이들과 즐길거리 베스트 8 (2부)

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 어린 아이들과 푸켓여행 즐길거리 베스트 8 (1부)푸켓 가족여행 태국여행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에게 정말 멋진 여행지입니다. 저희 가족도 최근에 다녀왔는